코딧 ‘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 참가, 글로벌 진출 모색 예정

AI 법·규제·정책 플랫폼 코딧(CODIT, 대표 정지은)은 오는 6월 1~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벤처·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3, 서울’ 행사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딧은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의안·법령·정책 데이터를 분석해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 만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기업의 규제 및 정책 리스크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국내외 다양한 벤처, 스타트업 등이 의미있는 네트워크를 만들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페어인 넥스트라이즈(NextRise) 행사 기간중 에, 코딧은 부스 운영,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의 상호 매칭을 통한 1:1 Meetup, 피칭세션 참가 및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화할 예정이다.

정지은 코딧 대표는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의 1:1 밋업은 다양한 사업 협력의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1:1 밋업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이어 “특히 피칭세션에서는 AI를 기반으로 한 코딧의 핵심 기술이 거브테크(GovTech 정부+기술) 생태계 확립 과정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 지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지은 대표는 또한 넥스트라이즈(NextRise) 기간 중에 코딧 부스에서 예정된 현장 채용 설명회에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정지은 대표는 다음달 14일~17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스타트업 행사인 비바테크(Viva Technology 2023 Paris) 행사에 참가하여 글로벌 스타트업계의 최근 동향을 파악하고 글로벌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