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슈퍼 위크’ 행사 진행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하이엔드 매트리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위크(Super Week)’ 행사를 6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숙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씰리침대의 하이엔드 매트리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인기 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행사장에서는 ▲호주산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Haynes)’ ▲최상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의 조화로 압도적인 우아함을 자랑하는 ‘크라운 쥬얼(Crown Jewel)’ ▲럭셔리한 디자인과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적용된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엑스퀴짓 Ⅱ (Exquisite Ⅱ)’ 등 씰리침대의 대표 하이엔드 매트리스 컬렉션을 전시해 최상위 프리미엄 수면 환경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씰리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금액대별로 구매 금액 15%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호텔식 침구세트, 순면 매트리스 커버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구매 할인권, 침구세트, 메모리폼 베개도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건강한 숙면에 투자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최상위 하이엔드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잘 맞는 매트리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