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시헬스케어, NIHON ORIBACK 및 바이오비즈와 양해각서 체결

프록시헬스케어가 지난 5월 31일, NIHON ORIBACK 및 주식회사 바이오비즈와 일본수출 확대와 판매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 시장에서 검증을 마친 프록시헬스케어는 MOU를 통해 NIHON ORIBACK 및 주식회사 바이오비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으며 일본 시장에서 미세전류 칫솔의 홍보와 판매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양측은 제품의 시장 진출 전략을 개발하고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프록시헬스케어는 미화 약 50만불 상당의 수출 계약을 성사시켰다.

김영욱 대표는 “제조업 기반의 회사로서 세계적인 제조업 강국인 일본에 1차 물량으로 50만불 이상의 실적을 이미 이루었다는 것이 원천기술 개발자로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일본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최대한의 실적을 내어 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록시헬스케어는 혁신적인 생체 미세전류 디바이스인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트로마츠 칫솔은 기존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치아와 잇몸 사이의 사각지대인 치주 포켓 케어에 특화되어 있어 플라그, 잇몸 염증, 구취 개선 효과를 복수의 기관으로부터 입증 받았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