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밀당PT, ‘디지털 교과서 사업 공동 추진’ 위해 맞손

1:1 온택트 퍼스널 티칭 서비스 ‘밀당PT’를 운영하는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가 교육 출판 전문 기업 YBM과 디지털 교과서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밀당PT는 YBM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2025년 3월부터 초중고에 도입이 확정된 디지털 교과서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YBM이 보유 중인 양질의 콘텐츠를 밀당PT가 디지털화하고, 현장 교사의 학습 모니터링과 맞춤형 학습을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YBM은 협력 강화를 위하여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의 지분 일부를 매입한다.

YBM 허문호 대표는 “강력한 AI 기반 학습 모니터링 시스템과 온택트 선생님을 결합한 교육 서비스로 이미 검증받은 밀당PT와 협력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양사가 역량을 결합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윈윈 모델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박찬용 대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콘텐츠와 교과서 검·인정 경험을 보유한 YBM과 함께 디지털 교과서 개발을 위해 협력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라며 “그간 쌓아온 기술력과 시스템 개발 노하우를 디지털 교과서에 접목해 타 출판사들과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