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중국 ‘하이창 오션파크’와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하이창 오션파크(하이창 해양공원)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더핑크퐁컴퍼니는 중국 최대 오션파크 운영사인 하이창 오션파크와 손잡고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의 중국 현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더핑크퐁컴퍼니는 9만 평(297,000㎡) 규모의 유명 테마파크 ‘상하이 하이창 오션파크’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포토존부터 퍼레이드, 라이브 공연, 레스토랑 및 카페, 리조트 숙박 패키지까지 오션파크 곳곳을 상어가족 테마로 꾸며, 입장부터 퇴장하는 순간까지 전체 관람 동선에 걸쳐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우선, 오션파크 입구에서 5m 상당의 핑크퐁 아기상어 대형 포토존을 만날 수 있으며,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춤추며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를 매일 관람할 수 있다. 수중식당을 테마로 한 레스토랑 및 카페에서는 패밀리 세트 2종, 애프터눈 티 세트 2종, 파스타·피자 및 디저트 7종으로 구성된 ‘핑크퐁 아기상어 테마 메뉴’ 11종이 마련되며, 식사를 즐기며 관람 가능한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수중파티’ 라이브 공연이 1일 4회 열린다.

하이창 오션파크 리조트에서는 핑크퐁 아기상어 테마 객실도 운영한다. 객실키는 물론, 침구, 인테리어까지 핑크퐁 아기상어로 꾸며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하이 하이창 오션파크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하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포함한 핑크퐁 아기상어 굿즈 5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더핑크퐁컴퍼니는 하이창 오션파크 산하 테마파크 및 기관 30곳과 함께 오프라인 포토존을 연계한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

더핑크퐁컴퍼니 주혜민 사업개발총괄이사(CBO)는 “이번 ‘핑크퐁 아기상어 페스티벌’은 중국 인기 관광도시 상하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중국 최대 오션파크 운영사인 하이창 오션파크와 함께 협업 범위를 확대해 나가며, 중국 현지 가족 단위 방문객을 공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