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블리, ‘K-Camp 제주 2기’ 액셀러레이팅 기업 선정

밀레니얼 육아부모들을 위한 육아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 운영사 (주)맘프로젝트(대표 김은주)는 한국예탁결제원과 엠와이소셜컴퍼니가 주관하는 ‘K-Camp 제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K-Camp 프로그램은 지난 4월 제주 및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창업 6년 미만 혁신·창업기업을 모집해, 부산 5기 11개사, 제주 2기 10개사를 선발했다. 비수도권 지역 창업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지역의 혁신·창업기업을 자본시장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국예탁결제원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맘블리가 선정된 “K-Camp 제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는 맞춤형 1:1 멘토링, 네트워킹,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실시지원, 투자유치 지원 등 6개월간 다양한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김은주 맘블리 대표는 “K-Camp 제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 선정을 통해 맘블리 온/오프라인서비스 고도화와 커머스 알고리즘 기술력을 구축해 낙후된 육아 시장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블리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육아노하우를 공유하려는 부모들의 앰버서더 신청이 1,300명을 넘는 성과를 거두며 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맘블리 앰버서더들이 직접 제작한 350개가 넘는 육아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육아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앰버서더 추천 기반 이커머스 구축, 맘블리캠퍼스 베트남 진출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