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코드, ‘정부지원금 관리 전략-질문-심화 총정리 웨비나‘ 개최

기업 전담 올인원(All-in-One) 금융 서비스 ‘파트너스’를 제공하는 브릿지코드가 웰로비즈와 함께 오는 15일 ‘정부지원금 관리 전략-질문-심화 총정리 웨비나’를 개최한다.

브릿지코드는 IT 기반 솔루션을 통해 세무, 회계, 재무, 운영 등 각 기업 맞춤형 금융 관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이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Big 4 회계법인 출신 회계사와 탑 티어 금융투자업권의 전문적인 CFO/CSO/COO 자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브릿지코드는 올인원 정부사업관리 SaaS 서비스 웰로비즈와 함께 이번 ‘정부지원금 관리 전략-질문-심화 총정리 웨비나’를 통해 기업에 정부지원사업 신청, 정부지원금 관리 전략 및 사용 방법에 이르는 핵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온라인 줌 라이브(On-line ZOOM Live)를 통해 개최된다.

오는 15일 진행되는 온라인 웨비나에서는 정부지원금을 활용한 영업손익 개선 방법, 자본잠식을 피하는 방법 등 정부지원금 관련 기초 전략부터 정부지원금을 수익으로 잡아도 되는지, 기장과 정부지원금 신청의 연관성 등 기업들의 대표적인 궁금증까지 폭넓게 다룰 예정이다.

나아가 정부지원금 소진 계획을 세워야 하는 이유, 정부지원금을 환수당하지 않기 위한 3가지 방안 등 기업 대표 및 담당자가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정부지원금 관련 전략 포인트까지 세세하게 짚어 실무에 바로 도입해 효과를 볼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릿지코드 박상민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생존과 성장을 위해 정부지원금을 신청하지만 전략 부재로 탈락하는 경우가 많으며,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된다 하더라도 정부지원금 소진 계획, 관리 전략 등을 사전에 준비하지 않으면 정부지원감사 대상이 되는 등 오히려 어려움에 처하는 경우가 많다. 브릿지코드와 웰로비즈의 정부지원사업 관련 노하우를 이번 웨비나에서 아낌없이 공유하여 각 기업 대표 및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