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X한국수력원자력, ‘2023 사회공헌사업’ 협약 체결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한국수력원자력㈜이 6월 13일 서울 중구 한국수력원자력 방사선보건원에서 ‘2023년 사회공헌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2021년 최초 체결된 이래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한국수력원자력㈜이 전국의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 지원을 위한 ‘지역아동센터 행복나눔’ 사업과 자립준비청년의 건강한 자립을 돕는 ‘열여덟 혼자서기’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3년째 지속되고 있다.

‘지역아동센터 행복나눔’ 에서는 생각 발전소, IT-Zone, 기초학습, 경험학습, SAFE-ZONE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환경을 조성하여 아동들이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열여덟 혼자서기’ 사업을 통해서는 자립준비청소년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 및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지원할 계획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앞으로도 아동들의 행복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 더욱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은 우리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좋은 기회이며, 아동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동반자로서 더욱 노력하겠다”며 “아동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