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수상

종근당건강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공정하고 신뢰도가 높은 주요 뷰티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이번 2023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올 상반기 동안 등록된 28만 6,946건의 리뷰를 토대로 선정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이번 어워드에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괄사 목주름크림’이 「나이트/넥크림 부문」 “위너” 제품 선정과 함께 아미노 비오틴 ‘단백질 크림샴푸’가 「탈모케어샴푸 부문」 “위너” 제품으로 선정되어 총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나이트/넥크림 부문」 “위너” 제품에 선정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괄사 목주름 크림’은 배우 채정안의 찐애착 뷰티템으로 지난 해 9월 출시 이후 3차 완판 신화를 달성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대표 제품이다. 괄사와 목주름크림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굵은 목주름부터 미세 목주름 개선 뿐만 아니라 피부 혈행 개선까지 도와주는 스페셜 넥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공식몰 고객 누적 리뷰가 7천 개 이상이며 리뷰 평점 역시 4.7점 이상을 기록[1]하는 명실상부한 CKD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한, 「탈모케어샴푸 부문」 “위너” 제품에 선정된 아미노 비오틴 ‘단백질 크림샴푸’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 제품은 비오틴과 단백질 성분으로 손상모케어 탈모 증상 완화 뿐만 아니라 영양감이 느껴지는 크림 제형이 모발에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주어 탈락 모발 수 감소 및 모발 단백질 결합력 증가에도 도움을 주는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CKD 제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글로우픽 어워즈에서도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CKD Guaranteed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기능성 스킨케어 중심의 슬로에이징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