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스하이, 오피스 식음료 구독 서비스 ‘오프레시’ 론칭

실내 공간에 맞춤형 리테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 리테일 스타트업 워커스하이가 비스포크 맞춤형 사내 스낵바 서비스 ‘OFFRESH’ 서비스를 론칭했다. ‘OFFRESH’는 OFFICE와 REFRESH의 합성어로 오피스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리프레시 서비스다.

워커스하이의 ‘OFFRESH’ 서비스는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피스 인프라를 분석해 최적의 큐레이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스포크 디자인 스토어내 키오스크를 통해 상품의 수요와 공급을 실시간으로 관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스낵 복지의 맹점인 무분별한 소비로 인한 예산의 오남용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회사와 임직원의 결제 비율을 자율적으로 조정해 기업이 직원에게 효율적으로 스낵복지를 제공할 수 있는 ‘OFFRESH 예산 배분 모델’과 QR 및 사원증을 통해 무상으로 구매가 가능한 ‘무상복지 모델‘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한다. 한층 진화된 스낵 복지의 장을 열어가고 있는 워커스하이는 또한 자체 제작 비스포크 AI 스토어를 통해 특급호텔, 글로벌 공유오피스 등에도 상업용 스토어를 입점시키고 있다.

워커스하이 김충희 대표는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국내 대기업들이 선택한 서비스로 다양한 오피스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이라며 “하루 가장 오랜 시간을 머무는 오피스에서 좀 더 일할 맛 나는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