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HOW, ‘초기창업가들의 투자연계를 위한 IR덱’ 세미나 개최

스타트업 CEO들을 위한 커뮤니티 KNOWHOW에서 ‘Startup Fundraising Seminar’를 진행한다.

창업가들이 창업 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인 Fundraising에 도움을 주고, 이들의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돕겠다는 취지다. 현재까지 약 300명의 CEO와 8개의 VC/AC (카카오벤처스, 빅뱅엔젤스, 킹슬리벤처스, 더벤처스, 한국엔젤투자협회, 스마일게이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참가할 예정이다.

‘Startup Fundraising Seminar’는 예비창업가 · 투자유치를 목표로 하는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KNOWHOW에서 운영하는 투자연계 프로그램인 KNOWHOW Exclusive를 통해 수집된 1,000개의 IR덱을 분석한 결과에 대해 공유하고, IR덱이 가진 공통적인 오류에 대한 개선 방법을 제시한다.

세미나는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에는 KNOWHOW 심지훈 대표와 엔젤투자협회 이상학 부회장이 연사로 참석, IR덱을 구성하는 핵심과 Fundraising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한다. 2부에는 유수의 VC들이 패널로 참석하여 QnA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업가 · 창업관계자 · 예비창업가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KNOWHOW 홈페이지(knowhow.ceo) 내 상단 배너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450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장소는 서울교대 종합문화관에서 진행한다.

KNOWHOW 관계자는 “최대한 많은 창업가 혹은 창업관계자분들에게 기회와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언제나 환영”이라며 “앞으로도 창업가들을 위한 양질의 정보 전달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