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진흥원, 목포벤처·문화산업지원센터 4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목포벤처·문화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내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규모는 총 2개사로 전남 소재 소프트웨어(SW) 개발 및 문화산업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본사가 전남 소재인 정보기술(IT)·소프트웨어(SW)·문화산업 분야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은 입주실과 함께 회의실, 컴퓨터 교육장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누리집(www.jcia.or.kr) 내 사업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접수 기간인 7월 3일부터 7월 12일 오후 4시까지 담당자 이메일(sjhan@jcia.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61-280-7492)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인용 원장은 “이번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지원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진흥원은 예비창업자와 성장 단계의 유망기업들의 성장 발판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목포벤처·문화산업지원센터는 정보통신기술(ICT)·SW, 문화산업분야전남지역 대표 기업보육시설로 지역 강소 및 초기창업 기업 육성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