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 ‘IBK 기업은행’에 ‘부동산 서비스’ 제공한다

알스퀘어가 IBK기업은행(이하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알스퀘어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무실, 지식산업센터 등 업무공간을 구하는 기업 고객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 기업인터넷뱅킹에서 ‘경영지원’ → ‘RSQUARE 부동산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연결된 전용 페이지에서 입주 조건과 인테리어 상담 희망 여부 등을 정해진 양식에 따라 기재하면 알스퀘어가 고객 상담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통해 알스퀘어와 업무공간을 구하면 ▲오피스 중개 임차인 수수료 무료(지식산업센터는 별도) ▲알스퀘어 포인트 지급 ▲오피스 중개 플랫폼 ‘RSQUARE Find’ 등급 업그레이드 ▲등기이전, 근저당, 전세권 등 법무대행비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알스퀘어는 향후 기업은행과 상호 협력을 통해 서비스 제휴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알스퀘어는 업무공간 임차 서비스 외에도 부동산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매입·매각 자문, 데이터 애널리틱스, 자산관리(PM), 인테리어∙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알스퀘어와 기업은행이 선보이는 부동산 서비스는 지난 4월 양사가 맺은 업무협약(MOU)의 후속 조치다. 두 회사는 ‘기업 부동산 디지털 서비스의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MOU’를 맺고 ▲IBK기업은행이 보유한 기업 인터넷 뱅킹과 알스퀘어의 서비스를 연계하고 ▲알스퀘어가 보유한 데이터베이스 관련 기술 역량을 활용한 서비스를 IBK기업은행 고객에게 제공하며 ▲알스퀘어의 연계 서비스 개발 등 상호협력 체계 구축 등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는 “알스퀘어 부동산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기업은행 고객의 부동산 업무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향후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