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 ‘팀워크’X전남 신안군,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 성료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전남 신안군과 함께 진행한 ‘배로 가는 섬 수국 축제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에 팀워크에서 진행된 배로 가는 섬 수국 축제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는 신안군의 아름다운 섬들 중 하나인 도초도의 수국 축제 기간을 기념해 진행됐다. 지난달 16일부터 10일간 진행된 이번 챌린지는 총 4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수국 축제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로 가는 섬 수국 축제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에는 스탬프 지역을 방문해 스탬프 캐시를 받는 ▲스탬프 챌린지 외에도 스탬프 코스에서 인생샷을 찍고 인증하는 ▲인생샷 스탬프 챌린지, 스탬프 지역에서 플로깅을 하고 인증글을 올리는 ▲플로깅 인증 챌린지, 신안군에서 음식, 기념품 등을 구매하고 영수증 인증글을 올리는 ▲영수증 인증 챌린지 등이 진행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넛지헬스케어㈜의 나승균 대표는 “수국 개화 시즌을 맞아 팀워크 개인 이용자들에게 신안군의 아름다운 섬으로 손꼽히는 도초도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팀워크는 지역 사회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 주요 명소를 즐기면서 건강관리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