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코앤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라이프앤어스(주)는 운영중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코앤드‘(ECOAND)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코앤드는 기능성을 갖춘 갖춘 친환경 생활용품(대나무칫솔, 스테인리스 빨대, 울드라이어볼 등) 및 패키지 용품(종이테이프, 종이완충봉투, 생분해 에어캡 등)을 제작·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에코앤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11개의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이사 등 집들이 선물로 좋은 ▲제로웨이스트 욕실 키트 ▲제로웨이스트 주방 풀 키트, 입사와 승진 등 직장인에 적합한 ▲제로웨이스트 오피스 키트, 여행 및 캠핑족에 맞는 ▲제로웨이스트 트래블 키트 등이다.

입점 제품의 패키지는 설탕을 생산하고 남은 잔여물로 만든 100% 사탕수수 박스로 포장해 환경적 가치를 더했으며, 전 제품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작해 환경과 사람에게 부담이 적은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에코앤드 홍원영 대표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부터 생활용품 주 고객층인 주부까지 일상 속 환경에 부담되지 않는 제품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집들이 선물이나 승진, 취업 선물 등에 손쉽게 이용 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것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에코앤드만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의 접점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