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웹3 컨설팅 기업 ‘퍼시픽 메타’에 투자

가상자산 금융서비스 기업 하이퍼리즘(Hyperithm)은 지난 6월 웹3 프로젝트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웹3 종합 컨설팅 기업인 ‘퍼시픽 메타(Pacific Meta)’에 투자했다.

퍼시픽 메타는 주요 분야로 GameFi를 포함한 웹3 프로젝트들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일본,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 시장에서 제공하는 일본 기업으로, 웹3 산업에서 일본과 글로벌 시장 간의 다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창업자인 이와사키(Shota Iwasaki)는 동경대학교에서 중국 문학을 전공하였으며, 2020년에는 포브스 아시아의 ‘30세 이하 리더 30인(Forbes 30 Under 30 Asia)’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퍼시픽 메타는 마케팅 전략, 커뮤니티 설계와 운영, 해외 시장 진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문적인 지원을 진행하여 웹3 영역에서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돕고 있다. 하이퍼리즘의 투자 자금은 이러한 퍼시픽 메타의 사업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상록·이원준 하이퍼리즘 대표는 “하이퍼리즘은 일본과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퍼시픽 메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전문성과 웹3 소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하이퍼리즘의 다른 포트폴리오 회사 Move to Earn 프로젝트 Superwalk와 퍼시픽 메타가 일본 시장 진출 관련 마케팅 협업하는 것을 보면서 향후 하이퍼리즘 VC 투자 포트폴리오 간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리즘은 2018년에 설립된 가상자산 금융사로, 한국과 일본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는 법인과 적격투자자를 대상으로 가상자산 기업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에서 비트코인 표시 펀드(BTC Denominated Fund)를 조성하는 등 웹3 시장에서의 다양한 벤처 기업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