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세라믹 괄사 브랜드 ‘플로나’와 라이브 방송 진행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크리에이터 최모나의 세라믹 괄사 브랜드 ‘플로나‘ 핑크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신상품 소개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7월 들어(1일~13일) 지그재그 내 ‘마사지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202%) 늘어나는 등 집에서 피부나 헤어를 직접 관리하는 ‘홈케어’가 계속해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얼굴이나 신체 곳곳을 마사지해 붓기 제거 및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도구인 ‘괄사’ 거래액이 8배 이상(756%)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하고, 괄사 브랜드 ‘플로나’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19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그재그에서 단독 론칭하는 ‘핑크 괄사 에디션’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시청자 전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 추첨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부이 디지털 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2만원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20일부터 일주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나 대표 아이템인 ‘플로나X최모나 괄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핑크 괄사 에디션은 지그재그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을 통해 상품 주문 시 다음 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서울 지역에 한해 오후 1시 전까지 주문 시 당일 도착, 밤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하는 당일 퀵 배송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워 인기가 많은 플로나 괄사의 신상품인 ‘핑크 에디션 ’을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홈케어 수요에 맞춰 고객들이 지그재그에서 다양한 뷰티 기기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