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신한카드와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홈런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이번 이벤트로 신한카드 앱 ‘신한pLay’에서 홈런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3만원을 증정한다. 무료 체험은 초등 및 중등 인강 ‘홈런’을 비롯해 유아를 대상으로 한 ‘리틀홈런’까지 모두 가능하다.

무료체험을 통해서도 교과과목을 비롯해 ‘AI생활기록부’ 등 AI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학습을 실현하는 학습 콘텐츠와 매일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습관나무’ 등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홈런의 대표 콘텐츠와 특별학습과 같은 비교과 콘텐츠 모두 이용 가능하다. 4~6세 유아를 위한 리틀홈런 역시 최근 오픈한 한글 교육 콘텐츠 ‘첫한글놀이’를 비롯해 영어, 수학 등 놀이를 접목한 학습 콘텐츠와 누리과정까지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한카드와 함께 교육 및 육아 콘텐츠,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행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신한카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을 위해 자녀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또는 행사를 선보이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