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3관왕 수상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가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자동차 에어컨 필터 부문, 필터 샤워기 부문 및 황사/방역마스크까지 각각 1위를 기록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씨앤투스 ‘아에르’는 올해 자동차 에어컨 필터 부문에서 새롭게 1위 브랜드로 선정됐고, 필터 샤워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황사/방역마스크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발한다.

‘아에르 클린프로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자체 개발한 고성능·고효율의MB(Melt Blown) 집진필터 원단을 적용해 극초미세먼지를 98.7%(미세먼지99.9%) 차단하고 유해균과 유해물질이 차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같이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올해 자동차 에어컨 필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수질을 선택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샤워기로 우수성을 인정받아 필터 샤워기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하춘욱 씨앤투스 대표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와 필터 샤워기, 황사/방역마스크 등 3가지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씨앤투스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