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한국마이크로소프트, ‘DX 사업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국내 중소∙중견기업 고객 대상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DX)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국내 중소∙중견기업 고객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해 폭넓게 협업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솔루션 공동 영업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한국후지필름BI 영업 사원 대상 교육과 기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한국후지필름BI는 ‘팀즈(Teams)’와 복합기를 연계해 보다 편리한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신규 모듈 개발에 나선다.

‘팀즈’는 문서 공유, 온라인 모임 및 화상 회의와 같이 비대면 업무를 비롯한 오피스 환경에서 매우 유용한 기능을 갖춘 채팅 기반 공동 작업 플랫폼이다. 이번 협업으로, ‘팀즈’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추가 동작 없이 복합기 조작만으로도 문서를 생성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는 “한국후지필름BI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사무 환경 개선을 위해 다각도의 오피스 솔루션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라며 “이번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개발하는 복합기와 팀즈 연동 모듈은 복합기 사용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보다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