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박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트러스티 푸드’ 론칭

펫푸드 헬스케어 기업 라이노박스는 자사의 수의영양학과 데이터기술을 활용하여 글로벌 최고 수준의 완전한 영양균형을 가진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트러스티 푸드(Trusty Food)’를 론칭했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트러스티 푸드’는 반려동물의 활동성과 생애주기에 따라 약 50가지 영양소 함량을 규정하고 이에 맞춰 완전하게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완전사료(Complete Diet)를 약속한다. 그 첫 번째로 ‘동결건조 사료’를 선보이고 영양 케어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한다.

트러스티 푸드의 첫 번째 론칭 제품인 ‘동결건조 사료’는 림피드 뉴트리션의 맞춤형 프리믹스 기술이 적용돼 AAFCO, FEDIAF 기준을 넘어서는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가졌다. 또한 단일 단백질로 레시피를 구성하여 식이 알러지 위험도를 낮췄으며 동결건조 사료의 고질적인 고지방 문제를 해결하여 췌장염과 비만의 위험도를 낮췄다.

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생육으로 사용했으며 해외사료 대비 도축에서 반려동물이 먹을 때까지의 기간을 약 10배 감소시켜 원재료 신선함과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트러스티 푸드 관계자는 “기존 국내 펫푸드 브랜드에 대한 보호자들의 불신을 해결하기 위해 영양학적 완전성과 원재료의 신선함에 총력을 기울인 브랜드로 앞으로 반려인이 믿고 먹일 수 있는 신뢰도 높은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