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원파트너스, 콘진원 멤버십 기업 ‘스튜디오 얌얌’에 투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멤버십 기업인 스튜디오 얌얌이 최근 제로투원파트너스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유치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시드투자는 영상기반의 스튜디오 얌얌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긍정적인 성장 전망에 기반한 결과로 이 투자를 통해 스튜디오 얌얌은 시장에서 웨비나 3.0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더욱 고도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스튜디오 얌얌의 B2B 마케팅 솔루션은 고객(기업담당자) DB와 콘텐츠 기반 전략을 결합하여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B2B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웨비나 3.0은 웨비나(Web+Seminar)를 통해 고객(기업담당자)의 DB를 수집, 분석해 B2B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담당자들이 효율적으로 업무에 활용하는 형태다.

스튜디오 얌얌 주광수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에 대해 “아직은 B2B 영업 및 마케팅 영역이 오프라인 중심이지만 빠르게 온라인 전환이 되고 있으며 우리는 영상을 기반으로 해당 영역의 온라인 전환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투자를 통해 스튜디오 얌얌은 웨비나 3.0 영상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현재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AI 기반의 영상 견적 산출 및 프로덕션 매칭’ 기술 개발에 더욱 집중하고, 인력 채용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