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일 잘하는 HR 담당자의 4가지 비결’ 세미나 개최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보다 효율적인 HR 업무 관리를 고민하는 HR 담당자를 위해 ‘일 잘하는 HR 담당자의 4가지 비결’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원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HR SaaS를 통한 업무 생산성 제고’를 주제로 총 4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원티드랩을 비롯해 HR SaaS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주요 기업의 임직원이 연사로 참여한다. 세션별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김지원 원티드랩 HR솔루션 팀장은 근태, 평가, 보상, 급여 등 다양한 HR 데이터의 효과적인 관리법과 함께 근태 데이터를 활용한 HR 제도 및 조직문화 개선 방법을 소개한다. ▲이승곤 쿼타북 어카운트 매니저는 우수 인재 확보를 돕는 똑똑한 스톡옵션 활용법을 공유한다. 또한 스톡옵션 시스템 구축을 통해 까다로운 스톡옵션 관리를 손쉽게 하는 방법도 안내한다.

▲이채린 클라썸 대표이사는 AI를 활용한 L&D[1] 전략을 통해 조직과 구성원의 성장을 함께 촉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AI 발전이 가속화되는 시대를 맞아 인사담당자에게 요구되는 핵심 역량 및 역할의 변화도 함께 풀어낸다. ▲유정제 레몬베이스 세일즈 팀장은 HR SaaS 기반의 효과적인 성과관리 제도 운영법을 공유한다. 목표 수립부터 상시 관리, 피드백, 평가로 이어지는 성과관리 노하우를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자세히 소개한다.

신청은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할 수 있으며, HR 담당자는 물론 HR SaaS 활용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 시작 10분 전 접속 링크가 문자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HR SaaS의 구체적인 활용법을 알 수 있을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개별 회사의 특성을 고려해 최선의 HR SaaS 서비스를 선택하고 도입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티드랩은 2021년부터 HR SaaS ‘원티드스페이스’를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간편한 출퇴근 관리, 전자결재, HR 데이터 관리를 지원, 구성원들이 일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출시 이후 매달 2배 이상의 지표 성장을 이뤄냈으며, 올 상반기에는 7900여 기업에서 5만4000명이 사용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