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X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컨셉 온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화해가 메디힐과 함께 ‘티트리 연구소’를 컨셉으로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디힐의 스테디셀러인 ‘티트리’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소개한다. 메디힐만의 발효 티트리 기술로 더욱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을 책임지는 스킨케어 전 제품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공간도 연구소의 특성을 살려 소비자가 일일 티트리 연구원이 되어 흥미롭게 둘러보게 했다.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메디힐의 이미지를 반영해 ▲연구 발표실 ▲분석실 ▲시험실 등으로 구성했다.

먼저, 연구 발표실에서는 티트리를 28일간 숙성하고 200시간 동안 저온 추출하여 얻어낸 메디힐의 발효 티트리잎수 탄생 스토리를 전한다. 또 기존 제품보다 티트리잎수 함량을 높인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에 대한 화해 사용자들의 솔직한 후기를 모아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소개한다.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은 지난 5월 리뉴얼된 제품으로, 티트리잎수를 92% 고함량하여 사용 30초 후 빠르게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초속 진정 앰플이다.

화해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화해 고객들이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솔루션을 새롭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철학을 가진 뷰티 브랜드를 화해 앱에서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경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