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X모펀, 웹툰 ‘스터디그룹’ 카페 AK 플라자 홍대점 운영

웹툰 제작사 와이랩이 IP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모펀과 함께 모펀 AK 플라자 홍대점에서 웹툰 <스터디그룹>의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운영 중인 가운데, 오는 15일에는 신형욱 작가와 유승연 작가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웹툰 <스터디그룹>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작품에 등장하는 윤가민, 피한울 등 캐릭터 등신대 5종과 작품 배경인 ‘유성공업고등학교’의 교기, 교복 등을 재현한 실감나는 소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미공개 콘티 및 다양한 작화가 전시되어 방문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전하고 있으며, 카페 메뉴로는 웹툰 <스터디그룹>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음료, 디저트, 캐릭터 쿠키를 제작해 판매 중이다.

오는 15일에는 웹툰 <스터디그룹> 신형욱 작가와 유승연 작가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6일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인회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을 위한 사전 예약이 진행됐다. 카페는 평일 오전 11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카페 좌석은 네이버예약과 현장 좌석 상황에 따라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웹툰 <스터디그룹>은 우등생을 꿈꾸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특출한 소년 ‘윤가민’의 치열한 입시 생활과 화려한 액션 활극을 다룬 작품이다. 청춘들의 갈등과 성장을 이야기하는 ‘블루스트링’ 세계관의 주요 작품으로 <참교육>, <죽지 않으려면> 등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