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매일 핀크머니 주는 ‘대환대출 금리인하 성공 이벤트’ 진행

핀크가 대환대출 조회만 해도 핀크머니를 제공하는 ‘대환대출 금리인하 성공’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

핀크는 최근 금리 인상으로 가중된 소비자들의 대출 이자 부담을 덜고자 대환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핀크 대환대출 조회 후 기존보다 낮은 금리로 갈아타기에 성공하면 최대 5만원의 핀크머니를 증정한다. 금리가 1%이하/1%초과~2%이하/2%초과 수준으로 인하될 경우 각각 1만원/3만원/5만원의 핀크머니가 지급된다. 두 번째, 대출 갈아타기에 실패할 경우에도 위로금을 증정한다. 대환대출 조회 후 대출을 갈아타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천원의 랜덤 핀크머니가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조회할 경우 최대 3만 1천원(누적)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핀크는 지난달 27일 여러 금융기관의 금리, 한도, 상환 수수료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기존 대출보다 유리한 조건의 대출로 한번에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플랫폼을 출시했다. 여기에 채무상황별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는 ‘대출진단’을 탑재해 대환대출 플랫폼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핀크 조현준 대표는 “최근 다시 시작된 금리 상승기로 고통 받는 고객들의 이자 경감을 지원하고자 대환대출 고객에게 핀크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핀크 대환대출을 통해 대출 이자도 내리고 꽝 없는 핀크머니도 매일 매일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