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인, 외화플랫폼 ‘커런시클라우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해외송금 전문 금융회사 (주)모인이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외환 솔루션 제공 플랫폼 커런시클라우드(Currencycloud)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으로 모인은 더 빠른 송금과 저렴한 수수료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편, 서비스 보안성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6년부터 7년째 해외송금 서비스를 운영 중인 모인은 해외 송금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송금 절차를 줄이고 비용, 속도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커런시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은 글로벌 외환시장의 변동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해외송금 운영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송금 수수료를 인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모인은 커런시클라우드로 33개 이상의 통화에 대한 해외 송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인의 서일석 대표는 “커런시클라우드와의 전략적 업무 협력을 통해 모인을 사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국가간 결제 및 외환 거래를 혁신적으로 바꾸게 될 것이다. 해외 송금의 비용은 더 낮추고 속도는 더 빨라질 것이며 서비스 확장에 필요한 글로벌 규제 준수 및 자금 세탁 방지 조치를 위한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전 세계 사용자들의 글로벌 송금에 대한 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커런시클라우드의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책임자 Rohit Narang도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결제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모인의 노력에 크게 감명받았다. 모인의 글로벌 확장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