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차 운영사 마이프랜차이즈, ‘달래해장’ 가맹점주 공동 모집

온라인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를 운영하고 있는 마이프랜차이즈가 9월 30일까지 마이프차 플랫폼을 통해 ‘달래해장’ 가맹점주를 공동 모집한다. 마이프차는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는 ‘다크호스 프로젝트’ 의 6호 브랜드로 ‘달래해장’을 선정하고 9월 한달간 예비창업자들에게 적극 알릴 계획이다.

달래해장은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도록 모든 조리 공정을 센트럴 키친화 했다. ‘해장국 5분 조리시스템’, 식재료 원팩시스템, 표준 매뉴얼 제공,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제공해 전문 주방 인력 없이 요식업 초보자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직영 생산공장이 있어 생산부터 납품까지 최저 수준의 원가율로 가맹점에 물류 제공도 가능하다. 또한 해장국과 수육 등을 주 메뉴로 하는 한식 브랜드 특성상 타겟이 넓고 재방문율이 높으며 회전율이 빠르다.

9월 한달간 마이프차 플랫폼의 ‘달래해장’ 브랜드페이지에서 ‘안심 전화 문의’ 또는 ‘간편문의’를 통해 상시 창업 문의를 남길 수 있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프차를 통해 상담을 받은 예비창업자가 창업하는 경우, 가맹비 500만원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프랜차이즈 김준용 대표는 “마이프차는 매월 30만명이 넘는 순방문자수를 기록하며 프랜차이즈 창업 1등 버티컬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라며 “달래해장과 같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망 브랜드를 예비창업자와 가장 빠르게 연결해줄 수 있도록 다크호스 프로젝트에 어울리는 브랜드를 적극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