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도모하는 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가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Z세대 사용자들의 관심사와 열정을 지원하는 틴더의 노력의 일환으로서 진행된다.

틴더는 9월 5일부터 틴더 앱에서 8개의 스우파2 참가 크루 중 파이널 진출 가능성이 가장 높은 팀을 예측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틴더 앱 내 스우파2 게시물을 클릭하면 연결되는 틴더 채팅에서 투표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고 원하는 팀에 투표를 할 수 있다. 틴더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와 소통의 영역을 결합하고 틴더가 주도하는 ‘틀린 선택은 없어’라는 미션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틴더는 투표자 중 파이널 진출 팀 예측에 성공한 30명을 선정, 스우파2 결승 생방송 방청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연반인’ 재재와의 결승 사전 미팅도 마련되어 선정된 인원은 결승 방청 전 텐션을 끌어올리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틴더 관계자는 “스우파2와 함께하는 이번 투표 이벤트는 ‘틀린 선택은 없어’라는 틴더의 메세지를 잘 담아내고 있다”며 “진정성있는 디지털 경험을 기대하는 Z세대 사용자들이 우승 여부와 상관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크루를 선택하고 응원하는 과정이 더 큰 매력으로 다가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서 “또한 스트릿댄스라는 공통된 관심사와 이를 주도하는 열정적인 여성 댄서들의 모습을 통해 Z세대의 공감과 호응을 끌어내며 틴더 사용자 지평을 계속해서 넓혀나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