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 ‘5회 디지털플랫폼 정부 미래전략 컨퍼런스’서 성공 사례 발표

DX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룰스(INNORULES)는 9월 11~12일 양일간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5회 디지털플랫폼 정부 미래전략 컨퍼런스’에서 디지털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혁신방안과 성공사례를 발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정부정보화협의회,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문화정보화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현 정부의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위해 새로운 정책 방향을 소개하는 행사다. 관련 부처 및 공공기관이 수행한 정보화 사업 구축사례를 발표하며, 관련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민간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구축사례 발표와 전시를 진행한다.

이노룰스는 11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혁신방안과 사례’라는 주제를 통해 로우코드(Low Code) 기반 디지털전환 혁신방안과 이노룰스의 디지털전환 자동화 솔루션이 도입된 성공적인 구축사례를 발표한다. 로우코드는 최소한의 코딩으로 복잡한 코딩 과정을 단순화해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개발 환경이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는 “이노룰스는 로우코드 기반 비즈니스 로직 개발도구와 상품 플랫폼 분야에서 다양한 디지털전환의 성공사례를 만든 만큼 디지털플랫폼정부 구현을 위한 의미 있는 발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노룰스는 행사장 내 부스 전시를 통해 디지털전환 성공사례 발표의 핵심 솔루션인 이노룰스(InnoRules), 이노프로덕트(InnoProduct)를 비롯해 주요 제품군인 이노피엘엠(InnoPLM), 이노엠유에스(InnoMUS), 이노클레임(InnoClaim)을 소개하며, 부스 방문객에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