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콘, ‘로켓펀치 라이징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출시

알리콘이 초기 스타트업의 인재 채용과 후속 투자 유치 등 기업 성장을 돕는 ‘로켓펀치 라이징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로켓펀치 라이징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은 초기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로켓펀치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업 및 사업 홍보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시드 투자부터 시리즈 A 투자까지 받은 연 매출 100억원 미만, 임직원수 50인 미만, 누적 투자유치금액 30억 미만의 초기 스타트업들이 그 대상이다.

이번 서비스는 투자자, 잠재고객, 구직자 등의 주요 타깃들에게 해당 기업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이다. 이를 위해 해당 기업의 임직원 인터뷰, 서비스 소개, 창업 미션과 기업 철학 등 단순한 기업 소개 페이지에서 담을 수 없는 기업의 스토리를 개별 컨텐츠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해당 기업의 인재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요즘 구직자들의 관심이 높은 해당 기업의 업무 환경에 대한 컨텐츠 개발과 가이드도 함께 지원한다.

이상범 알리콘 이사는 “로켓펀치를 운영하면서 경험한 스타트업 성패에 대한 인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해 초기 스타트업들을 지원할 것” 이라며 “채용뿐 아니라 초기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