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에프-인터파크트리플, ‘에듀트립’ 상품 공동 기획 & 판매 MOU 체결

에듀테크 스타트업 ㈜비엘에프가 ㈜인터파크트리플과 여행과 해외교육을 결합한 ‘에듀트립(Education+Trip)’ 상품의 공동 기획 및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협약으로 비엘에프 플랫폼 ‘커넥티드’와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에서 에듀트립 상품을 공동 판매함으로써 해외교육 캠프 사업의 확장에 함께하기로 했다.

비엘에프는 협약이전 부터 국가/지역별, 학년별 교육목적 등 고객 니즈가 반영된 상세한 큐레이션 서비스 도입 등 ‘에듀트립’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향후 약 20개의 추가 상품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에듀트립’은 자녀의 견문과 어학능력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해외교육 캠프로서, 자녀가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체험하는 동안, 부모는 온전히 휴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7-8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매크로뷰 캠프(MacroView Camp)와 호주 브리즈번, 베트남 다낭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된바있다.

비엘에프 박보미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10개국 20개 도시의 해외 교육기관과 제휴를 확대하고,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해외교육 캠프 시장을 확대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