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 ‘트라이에브리싱 2023’ 코리아챌린지 대상 수상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이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트라이에브리싱 2023 (Try Everything 2023)’의 코리아챌린지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트라이에브리싱 코리아챌린지는 사업성 및 해외 진출 전략이 우수한 서울시 소재 업력 3년 이상 7년 미만의 스타트업을 경연을 통해 선발하여, 글로벌 성공 가능성을 검증하고 해외 진출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액셀러레이터(AC), 벤처 캐피털(VC) 등 다수의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에 의해, 1, 2차 예선을 거쳐 최종 결선에 진출할 10개 기업이 선발되고, 최종 결선을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고미코퍼레이션은 한국 제품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시아 진출을 희망하는 제조사나 브랜드사에 해당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간편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고미몰(GOMI MALL)’, 주문 및 물류 통합 관리 시스템(OMS 및 WMS), 수출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고미파트너(GOMI PARTNER)’ 등을 자체 개발하여 운영 중이다.

고미코퍼레이션 홍진우 오퍼레이션 팀장은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경연 대회인 코리아챌린지에서 고미코퍼레이션이 대상을 수상하여 매우 기쁘다. 당사의 슬로건인 ‘국경 없는 커머스’ 솔루션을 통해,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제조사 및 브랜드사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