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고’ 운영사 아이들랩,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키즈클래스 앱 ‘아이고고’를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아이들랩(대표 박형준)’은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개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한국디지털교육협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한다. 해당 행사는 2023년 9월 21일 목요일부터 23일 토요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테크, 교육혁신을 이끌다’라는 주제의 이번 행사는 아이들랩을 비롯한 약 250개의 기업과 기관이 총 600부스 가량 참여하는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들랩은 ‘M01 KETIA 스타트업 허브’ 부스에서 키즈클래스 플랫폼 앱 ‘아이고고’를 선보인다. 아이고고는 가정방문・체험학습・스튜디오 및 공방 클래스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키즈 클래스를 연결하는 앱 서비스다. 중기부 팁스 프로그램 선정 및 구글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선정과 한화 갤러리아, 신세계 스타필드 등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해온 성과를 바탕으로 에듀테크 분야에 관심을 가진 기업 및 소비자들과 현장에서 호흡할 예정이다.

총 3일간의 행사 내내 다양한 서밋, 컨퍼런스, 시상식, 세미나, 설명회, IR피칭, 워크숍 등이 이루어지며, 무엇보다 서울특별시 교육청을 비롯한 총 12개의 교육청이 후원하며 별도의 부스를 통해 수업 시연 및 학생들의 에듀테크 관련 작업이나 연구성과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교육계와 테크계 양측에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이들랩 문수빈 마케팅 팀장은 “교육의 혁신을 위해 힘쓰는 수많은 기업 및 기관의 하나로 아이들랩의 앱 서비스 ‘아이고고’를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밝히며 “에듀테크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실 사용자 및 수혜자들에게 조금이라도 전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