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티알, 엑스코인즈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티알(CoinTR PRO)은 암호화폐 P2P 전문 플랫폼 엑스코인즈(excoinz)와 암호화폐 결제 및 구매 생태계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인티알은 현재 미국, 캐나다, 리투아니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라이선스를 발급받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튀르키예 국영은행인 바킵뱅크(VakifBank)와 지하트카틸림(Ziraat Katilim)과 시스템 통합을 완료하며 규제 기반의 안전한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엑스코인즈는 미국에 본사를 분 글로벌 암호화폐 P2P 플랫폼으로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암호화폐 기반의 결제 생태계를 구축하는 핀테크 기업이다.

양사는 암호화폐 P2P 거래 플랫폼은 사용자 간 직거래로 암호화폐의 구매와 판매가 이뤄지는 플랫폼이어서 거래 수수료가 저렴하고, 사용자가 거래를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거래소를 통해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것보다 높은 자유도와 프라이버시를 보장받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 협약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개발과 확장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인티알과 엑스코인즈는 협약을 통해 ▲암호화폐 결제 생태계에 대한 공동 연구 조사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 진행 ▲생태계 발전을 위한 공동의 프로젝트를 함께한다.

코인티알 아시아 다니엘 신(Daniel Shin, 신선호)총괄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엑스코인즈 사용자는 간편 설정만으로 코인티알 지갑을 엑스코인즈에 등록하여 거래소로 간편하게 입출금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추후 엑스코인즈가 준비하는 암호화폐 직불카드, 전자결제 시스템 등 다양한 암호화폐 결제 영역에서의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