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다우오피스’에 API 연동형 서비스 공급한다

모두싸인은 다우기술이 운영하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에 API 연동형 서비스를 공급하여 다우오피스에 전자계약 기능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등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업무 플랫폼으로 그룹웨어, 법인/개인카드 사용 내역 관리 및 경비관리, 인사/급여관리, 매출입 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등 경리회계를 지원한다.

모두싸인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으로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과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다. 계약 준비, 체결,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며 ▲대량전송・링크서명 ▲맞춤 브랜딩 ▲워크스페이스 ▲싱글사인온(SSO) ▲API 연동 등 기업 고객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모두싸인 전자계약 API 연동으로 다우오피스 경리회계와 경영지원에 전자계약 기능이 탑재되어 계약 업무까지 다우오피스에서 한 번에 가능해진다. 이를 통해 다우오피스 고객사는 서명, 문서 교부 및 보관이 필수적인 인사 관련 계약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다. 특히 다우오피스 경리회계에 연동되어 내부 조직도와 인사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모두싸인 이영준 대표는 “모두싸인 전자계약을 다우오피스에 공급한 것은 다우기술의 우수한 기술력에 가치를 더할 수 있게 된 좋은 기회”라며, “업무에 필수적인 계약을 다우오피스의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