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팅 조현구 대표, 세계경제포럼 YGL 프로그램에 ‘AI 기업 리더’로 참여

클래스팅 조현구 대표가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의 영글로벌리더(YGL)와 홍콩과기대(HKUST)가 주최하는 YGL 에듀케이션 모듈에 참여한다. 이 프로그램은 하버드, 케임브리지, 옥스퍼드 등 유수 대학에서 개최되며 에너지 혁신, 지속가능성 등 전 지구적으로 중요한 주제를 다뤄왔다.

올해 ‘Our AI-Driven Future: Prospect and Pitfall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차세대 지도자들은 최신 인공지능(AI)과 기술이 세계 경제와 산업 미치는 영향에 관해 심도있는 교육을 이수하고 현안을 논의한다. 클래스팅은 이번 글로벌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AI 가 글로벌 경제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하고, 이를 클래스팅의 비전과 사업 전략에 융합시킬 전략을 모색할 계획이다.

클래스팅의 조현구 대표는 “세계적인 혁신 커뮤니티와 연결되어 글로벌 도전 과제에 대한 협력 기회를 넓히고, 변화하는 환경에서의 기회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교육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AI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GL 에듀케이션 모듈은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