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고잉, 이용자 리워드 프로그램 ‘스탬프 적립 기능’ 출시

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가 이용자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스탬프 적립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킥고잉은 이번 앱 업데이트와 함께 스탬프 적립 기능을 도입하고, 리워드 지급을 통해 이동의 즐거움에 혜택까지 더해준다는 방침이다. 적립 방식은 간단하다. 킥고잉 킥보드 또는 자전거 이용 후 반납을 완료하면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총 10개로 구성된 하나의 스탬프 세트를 완성할 때마다 1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모으는 재미를 더해줄 랜덤 뽑기 요소를 추가했다. 하나의 스탬프 세트에서 총 2번의 랜덤 뽑기 기회를 제공하며, 뽑기 결과에 따라 한 번에 최대 3개까지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하반기내 컬렉션 기능도 추가로 선보이며 스탬프 기능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따라 향후 스탬프 모양을 매달 바꿔 나갈 예정이며, 스탬프 1세트를 모두 채우면 해당 스탬프를 나만의 컬렉션으로 저장할 수 있게 된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킥고잉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 개발과 이용자 피드백 분석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