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마이크로소프트와 워크샵 진행

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하고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에서 운영 중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진행하는 OPEN AI 역량강화 워크샵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워크샵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혹은 졸업기업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는 오는 10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혹은 졸업기업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OpenAI 알아가기 ·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 Azure OpenAI 활용 방법 가이드 및 실습 데모 · 오피스아워 등 마이크로소프트 실무자와의 네트워킹 및 다양한 주제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국내 스타트업을 위해 지원하는 ‘Microsoft Launcher’ 활용법과 신청 방법 등 현업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워크샵을 통해 더욱 많은 스타트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워크샵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0월 6일까지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는 2023년 3월 개소하여 성장기에 접어든 캠퍼스타운 기업들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