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KT와 손잡고 ‘핑크퐁 한글 놀이터’ 공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KT와 손잡고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지니 TV 키즈랜드에서 ‘핑크퐁 한글 놀이터’를 6일 공개한다.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더핑크퐁컴퍼니가 KT와 협력해 선보이는 지니 TV 키즈랜드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IPTV 키즈 콘텐츠 라인업 확대를 위해 KT가 제작 투자를 맡아 선보이게 됐다.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말을 하기 시작하는 2세부터 학령 전 아동인 7세까지 아이들이 한글을 익히고 나아가 글을 이해하는 문해력까지 기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더핑크퐁컴퍼니의 IP 핑크퐁과 어린이 MC 하니, 그리가 진행하는 주제별 상황극으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자연스럽게 한글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하’까지 각 글자 별 노래, 게임, 체조 등 총 60편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영유아 언어발달 특성을 고려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지니 TV 고객이라면 6일부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핑크퐁 한글 놀이터’는 키즈랜드에서 ‘한글 깨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롭게 오픈하는 ‘한글 놀이터’ 관에서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