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기술지주-GS, ‘The GS Challenge with SNU’ 참여기업 모집

GS와 서울대기술지주가 다음달인 11월 3일까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The GS Challenge with SNU’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The GS Challenge with SNU’는 GS와 서울대기술지주가 기획한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업력 5년 미만 또는 Series-A 이전 단계의 투자를 유치 또는 예비창업자 중 아래 조건 중 1개 이상을 충족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 조건은 (1) 스타트업 구성원이 서울대학교 출신 대학(원)생, 졸업생, 교수 등 1인 이상 구성된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 (2) 서울대학교와 협력 또는 서울대학교가 보유한 기술을 활용하여 사업 추진 중인 스타트업 또는 예비창업자다. 이처럼 서울대학교 구성원이 포함되어 있거나 서울대학교와 협업하고 있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GS와 서울대기술지주가 공동선발에 참여한다.

모집분야는 GS가 신사업 영역으로 찾고 있는 ▲AI / Robotics ▲Climate-Tech ▲Industrial Bio / 합성생물학 ▲Well Aging / 헬스케어▲Circular Economy 총 5개이며 6개 기업 내외 선발 예정이다. GS와 서울대기술지주는 학교-스타트업-대기업으로 이어지는 산학협력 벤처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금번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달인 11.3일까지 모집하고 금년 내로 최종평가까지 마무리되는 만큼 속도감있게 진행 예정이며 선발 이후 GS 계열사와의 연계를 통한 후속 지원도 계획하고 있다. GS그룹은 “회사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업뿐만 아니라 기술 발전의 요람인 학교와 연구기관과 함께 그 생태계를 넓혀가기를 희망하며, 서울대기술지주와의 이번 행사가 그 시작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