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잇, ‘생성형 AI 기술 활용 방안 관련 웨비나(Webinar)’ 개최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클로잇이 생성형 AI 기술 활용 방안 관련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현재 AI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며, AI 기술 중요성이 커지면서 정보를 찾는 검색엔진에 대한 기업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달 25일 열리는 웨비나를 통해 클로잇은 AI 분류, ChatGPT, Vector와 같은 기술의 배경 지식 및 생성형 AI와 검색엔진 활용 방안에 대한 다양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AI를 통한 디지털 전환의 여러 비즈니스 혁신 사례들을 공유하며 특히 B2B분야에서의 거대 언어 모델(LLM) 도입에 대한 실질적인 활용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클로잇 허정욱 본부장은 “인공지능이 현대 기술의 중심 역할을 하면서 관련한 디지털 전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클로잇은 이런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AI 기술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IT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로잇은 이달 네이버클라우드와 하이퍼클로바X C-레벨 포럼을 개최하며 자사의 클라우드 기술과 AI 기술을 접목해 기업 맞춤형 AI 서비스 공급 관련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