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바이오, ‘2023 K-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스파·코스메틱 기업 이투바이오(대표 김수진)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K-뷰티엑스포는 전 세계 7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박람회로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12개국 350개사 500부스가 참가했으며, 총 방문객 수 3만6777명 해외 초청 바이어 42개국 93개 사가 방문했다.

이투바이오는 브랜드 주력 상품인 ‘에이르 모이스처 크림’ 외 에스테틱 전문가용 제품 52종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에이르 리바이탈라이징 비피다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함께 선보인 에이르 모이스처 크림은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의 멜라닌 생성량 측정 실험과 세포독성시험에서 효과 및 안정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투바이오는 전시회 기간 동안 10여 개 국가 50여 명의 바이어와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했다.

이투바이오 이수진 대표는“바이어들이 관심 있는 라인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스파&코스메틱 기업으로의 성장에 속도를 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투바이오는 23년 경력의 국내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파에이르’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르’,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리니’를 통해 스파&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