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SaaS 기업 비즈니스캔버스, ‘파운더스’ 출시

스타트업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 비즈니스캔버스가 경영 및 재무 모델링 솔루션 ‘타입드 파이낸스’의 업그레이드판인 ‘파운더스’를 출시하며 리브랜딩 제품을 선보인다.

‘파운더스’는 기업에서 효율적으로 경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aS 제품이다. ‘파운더스’는 ▲파이낸셜 모델링 ▲재무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기업과 사업 초기 스타트업 대표의 현실적인 고민을 잘 이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파이낸셜 모델링 기능을 통해 기업이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회사의 미래 재무 상태를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재무 관리 기능을 통해 지출·비용·손익·현금흐름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비즈니스캔버스의 이번 ‘파운더스’로의 리브랜딩은 기존 제품인 ‘타입드 파이낸스’에 대한 제품 업데이트 등을 포함하여 다방면에서 고객사를 위한 지원을 보강한다. 새롭게 추가된 ▲정부지원사업 예산 편성/관리 기능 ▲스톡옵션 등 임직원 보상 설계 기능 등을 통해 기업에서 관리에 애로를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비즈니스캔버스 김우진 대표는 “‘파운더스’는 대표가 생각하는 다양한 경영 계획과 기업의 성장 시나리오를 구현하기 위한 필수 SasS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어려워진 시장 상황에서 스타트업들이 철저한 재무 계획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정량적 성과를 기반으로 투자유치 등 성공적인 자금조달에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