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 ‘브랜드 교육 세미나’ 진행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다각도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인사이트 및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는 브랜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CJ온스타일 동반성장 지원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실무 교육 및 프로모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스토어링크는 CJ온스타일의 파트너사로서 오픈마켓,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주요 커머스 채널 전반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과 차별화된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아 교육 제공 기업으로 선정됐다.

교육은 11월 8일까지 서울 소재 스토어링크 본사 메인 라운지에서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최대 50개 기업이 동시에 참여한다. 전체 세션의 진행은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분야의 높은 전문성을 갖춘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가 직접 맡는다. 정 대표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오랜 기간 다양한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해오며 체득한 다층적 인사이트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한다.

세미나 주제는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 ▲상품기획과 미디어 커머스 ▲퍼포먼스 마케팅과 미디어 커머스, △EEO(이커머스 엔진 최적화) 마케팅 기법 등으로 구분됐다. 세부 커리큘럼은 마케팅 기초부터, 관여도 기반 제품기획, 상품별 최적화 전략, 바이럴 채널 활용 등의 사례 분석, EEO(이커머스 엔진 최적화)와 같은 고급 이론 교육까지 포함해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맞춤형 코칭 세션도 마련됐다. 스토어링크는 매회 고정 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전문가 1:1 상담 코너를 운영한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교육을 통해 SME 브랜드가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실행하여 실질적인 역량을 강화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핵심적인 방법론을 중심으로 교육과정을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파이를 키우며 커머스 생태계 혁신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다채로운 전략과 의견을 상호 교류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 보다 많은 기업과의 접점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