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이포 스톡 플랫폼 키컷스톡, 크라우드픽과 제휴

비주얼 테크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4by4)가 운영하는 스톡 영상 및 이미지 거래 플랫폼 ‘키컷스톡(Keycutstock)’이 국내 스톡 이미지 플랫폼 ‘크라우드픽’과 상품 공급 등에 대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번 키컷스톡과 제휴를 맺은 ‘크라우드픽’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톡 사진 플랫폼’을 표방하고 있는 스톡 이미지 거래 전문 스타트업이다. 특히 전문 사진작가가 아닌 일반인들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이미지로도 작가 활동을 시작할 수 있어 ‘사진 N잡러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키컷스톡은 이번 크라우드픽과의 제휴를 통해 사진 및 일러스트, 그래픽 등 국내 작가 이미지 약 3백만 건 이상을 스톡 상품으로 추가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국내 이미지를 대량으로 필요로 하는 전문 디자이너나 기업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키컷스톡 사업을 총괄하는 최인호 부문장은 “해외 작가 이미지를 주로 판매해온 글로벌향 플랫폼 키컷스톡 입장에서는 국내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혀줄 수 있는 이미지 상품을 다수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또한 기존 단건 요금제에 더해 다양한 정액 요금제 등을 신설해 이용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이미지 및 영상 스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