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브라더스, ‘에듀테크 컨설팅’서 SW AI코스웨어 활용 방안 제시

SW·AI 코스웨어 ‘코드모스’를 서비스하는 로지브라더스가 지난 26일 충남대학교에서 열린 ‘에듀테크 컨설팅’에 참여해 ‘인터랙티브 모듈 기반 SW·AI 학습서비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학교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학습법 컨설팅을 제공했다.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주최한 ‘에듀테크 컨설팅’은 에듀테크의 최신기술을 교수학습에 효과적으로 통합, 적용해 학습 경험과 교육의 질적 향상을 견인할 목적으로 열렸다. 이번 강연은 ‘코드모스’의 수준별 SW 학습 코스 소개부터 AI 기반 평가를 통한 개인 맞춤형 수업 모형, AI 코스웨어를 활용한 주제 중심 수업 설계 방법까지 학교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학습법 사례를 발표해 교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 직후 열린 에듀테크 체험 전시에서는 SW 학습 콘텐츠와 맞춤학습관리시스템(LMS)을 경험할 기회가 마련돼 성황을 이뤘다. 부스를 방문한 교원에게는 1개월간 무료로 ‘코드모스’를 사용할 수 있는 체험권과 함께 AI 코스웨어를 이용한 SW 교수학습법 컨설팅이 제공됐다.

로지브라더스 노상민대표는 “이번 강연이 SW 교수 학습 강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에서의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학습 콘텐츠 및 코스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