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SWITCH 2023’ 참가 기업 선정 “글로벌 진출 기대”

국내 조각투자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트레져러가 싱가폴에서 개최되는 대형 기술 및 혁신 행사인 SWITCH (Singapore Week of Innovation & Technology) 2023에 참가하게 됐다.

트레져러는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K-스타트업 해외 전시회 참가 대표 10개 기업중 하나로 선발되었다. SWITCH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및 혁신 행사 중 하나로 꼽히며, 전세계의 스타트업, 투자자, 기업가, 학계 및 산업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최신 기술 트렌드와 혁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과 네트워킹을 촉진하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SWITCH는 전세계에서 수천명의 참가자들을 유치해왔으며, 여러 기업, 기관, 국가 간의 파트너십과 협약을 맺는 글로벌 혁신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매년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합력을 추진하고, 다양한 스타트업 대회와 피칭 세션 등을 여는 등 수많은 스타트업들이 투자를 유치할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트레져러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에서 확보한 다양한 투자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제 시장에서의 발빠른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이제는 국제 무대에서도 우리의 기술과 서비스가 얼마나 경쟁력있는지를 보여주고 싶다”며 “SWITCH 2023 행사는 트레져러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이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레져러가 국제 무대에서의 활약을 통해 한국 스타트업과 조각투자 업계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