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클래스, ‘에듀테크 아시아 2023’ 참가

크레타클래스가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에듀테크 아시아 2023(EDUtech Asia 2023)’에 참가한다.

‘에듀테크 아시아’는 2016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하는 아시아 에듀테크 박람회다. ‘교육에 대한 영감’을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에는 약 12개국 200곳 이상의 에듀테크 기업이 참가해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교육 전문가 350여명도 연사로 참여해 컨퍼런스와 강연을 이어간다.

양일간 크레타클래스의 부스에서는 한국을 포함한 일본, 미국, 싱가포르 영유아에 영감을 주고 있는 교육 콘텐츠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크레타클래스 앱 시연을 통해 3~8세 어린이를 위한 AI 기반 소통형 수학, 영어 콘텐츠를 심도 있게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크레타 탭, 크레타 사칙연산 계산기 등 놀면서 학습할 수 있는 크레타클래스의 교구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국내에는 공개되지 않은 크레타클래스의 어린이용 3D 백과사전형 앱 서비스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크레타클래스 관계자는 “글로벌 영유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더 많은 글로벌 고객을 만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크레타클래스는 국내외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고객 접점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