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신용보증기금 ‘제10기 혁신아이콘’ 선정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신용보증기금의 ‘제10기 혁신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신용보증기금의 ‘혁신아이콘 지원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이 차세대 유니콘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보의 대표 스케일업 (Scale-up)프로그램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고속 성장이 예상되는 스타트업을 선정한다.

에이비일팔공(AB180)은 3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서류심사, 현장실사,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에 걸친 치열한 경합 끝에 최종 선발됐다. 에이비일팔공(AB180)은 앞으로 3년간 최대 200억원의 신용보증, 해외 진출과 각종 컨설팅 지원 등 다양한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에이비일팔공(AB180)은 자체 개발한 통합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인 ‘에어브릿지(Airbridge)’를 핵심 서비스로 운영한다. 에어브릿지는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합해 사용자의 행동 및 광고 기여도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솔루션으로, 모든 광고 성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분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AB180) 대표는 “이번 신용보증기금의 혁신아이콘 선정은 애드테크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글로벌 성장성을 인정해주신 덕분이라 생각한다”라며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SaaS기업이자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